젊어 보이는 외모를 유지하기 위한 탄탄한 조언

젊어 보이는 외모를 유지하기 위한 탄탄한 조언

젊어 보이는 외모를 유지하기 위한 탄탄한 조언

노화에 관한 한, 한 사람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이 반드시 다른 사람에게 같은 효과를 내는 것은 아닐 수도 있다.

다행히 개인 맞춤형 계획의 출발점이 될 수 있는 유용한 가이드라인이 적지 않다.

길고 의미 있는 인생을 살겠다는 마음으로 낙관적인 태도를 가져라.

많은 노령화 문제들은 아래의 팁들을 잘 관리하고 활용함으로써 해결될 수 있다.

노화를 생각할 때 숫자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너무 많은 사람들이 규모, 달력, 그리고 다양한 다른 지표들이 그들에게 말하는 것에 거의 전적으로 초점을 맞춘다.

대신에 재미있는 측면에 초점을 맞추는 동안 의사에게 그런 것들에 대해 걱정하게 하라.

건강하고 나이도 잘 들려면 계속 배워라.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멈추지 마라.

나이가 들면, 우리는 특정한 것들을 고려해야 한다.

누군가 자기 자신을 돌볼 수 없는 때가 있다.

장기요양시설이나 요양원 입주를 검토할 때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요양원에서 사는 것에 대해 저항하고 있지만, 이것이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최선의 선택인 상황이 있다.

이들 시설은 자격증을 가진 전문 인력을 고용하여 높은 수준의 관리를 받는 주민들을 돕는다.

네 집을 네 집으로 만들어라.

나이가 들면서, 여러분은 자신이 살고 있는 집이 여러분이 늙어갈 것으로 기대했던 집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집으로 전화를 걸기 위해 새로운 장소로 이사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을 편안하게 하고 환영할 수 있는 특별한 것으로 자신을 둘러싸라.

삶에서 진정한 성취감을 얻기 위해서는 친구들과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할 필요가 있다.

그 우정은 당신의 삶에 에너지, 동기,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하루하루를 헤쳐나가는데 필요한 사랑을 줄 것이다.

너는 새 친구를 사귈 나이가 절대 아니다.

자신을 밖으로 내보내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면서, 당신은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 할 우정을 만들 수 있다.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여러분이 취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노화 방지 조치 중 하나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루에 7시간에서 9시간의 수면이 필요하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우울증, 심장 질환, 그리고 더 많은 것을 유발할 수 있다.

나이가 들면서 눈을 잘 관리해라.

나이가 들면서 시력이 저하되는 경우도 있지만, 정기적인 시력 검사는 너무 많은 손상을 입기 전에 심각한 상태를 감지할 수 있다.

균형 잡힌 호르몬을 갖는 것은 나이가 들수록 모두에게 중요하다.

호르몬 불균형은 체중 증가, 불면증,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그 중 어떤 것이든 훨씬 더 많은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향후 몇 년 동안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호르몬의 균형을 맞추는 최선의 방법을 찾도록 도울 수 있다.

은퇴할 때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거나 오래된 취미를 다시 찾아라.

취미들은 당신이 긍정적인 목표에 집중하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은 일을 하고 가족을 부양하면서 뒷전으로 밀어야만 했던 이익에 집중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을 활동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취미는 당신의 삶을 행복과 기쁨으로 채울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어떤 지침을 따르기로 선택했든, 정신과 신체 연령의 향상은 분명히 알아차릴 것이다.

너에게 일어나는 일은 전적으로 너의 결정이다.

이 기사에 요약된 제안들을 따르면, 여러분은 노화의 어려움을 정면으로 다룰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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