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지압 정보

알아야 할 지압 정보

알아야 할 지압 정보

많은 사람들이 지압 치료에 대해 더 배우고 싶어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궁금해하고 있다.

다행히도, 이 글에 담긴 아이디어와 지식들이 여기 당신을 돕기 위해 놓여졌다.

지식을 얻으려면 이 글을 읽어라.

척추지압사 한 번 방문해서 모든 허리 문제를 해결하기를 기대해서는 안 된다.

물론 즉각적인 안도감을 얻을 수도 있지만, 진정한 치유는 지속적인 보살핌을 통해서만 이루어진다.

만약 당신의 지압사가 당신이 특정한 식이요법을 따를 필요가 있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좋은 결과를 보기 위해 그 충고를 따를 필요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실망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요통을 위해 척추지압사를 방문하기로 결정했다면, 현명하게 하나를 선택하라.

많은 척추지압사들이 통증 완화에 능숙하지만, 그만큼 신뢰도가 떨어지는 사람들도 있다.

사실, 어떤 척추지압사들은 결국 당신의 고통을 더욱 악화시킨다.

당신이 사용하려는 척추지압사가 사전에 잘 연구되어 있는지 확인한다.

지압사에게 연락하기 전에 의사나 의사에게 추천서를 요청하십시오.

대부분의 지압사들이 진정으로 당신의 건강에 관심이 있지만, 실제로 필요한 것 이상으로 치료를 확대하려는 시도도 있다.

척추지압사의 과거 고객으로부터 받은 추천서를 찾아보고 1차 진료의사와 상담하여 추천서를 받으십시오.

허리가 아프면 어떻게 자는지 신경 쓸 필요가 있다.

다음에 잠을 잘 때는 목 밑에 말아 놓은 수건을 붙여라.

이 기법은 잠을 자는 동안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고혈압으로 고생하십니까? 지압사를 보면 안심할 수 있다.

척추뼈를 조절하면 혈액순환이 증가하고 혈압이 낮아진다.

질병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조제나 동종 요법 제품에 여러분을 투입할 지압사와 함께 일하지 마십시오.

만약 그들이 사무실에서 이 제품들을 팔고 있다면, 사기꾼일 것이다.

이 충고는 영양사나 의사로부터 받을 수 있다.

당신은 미국의 거의 모든 곳에서 지압사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지압 요법은 가장 큰 건강관리 직업에 관한 한 2위에 랭크된다.

그것은 또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미국에만 6만 명이 넘는 척추지압사가 있다.

또한, 10,000명 이상의 학생들이 척추지압술을 배우고 있다.

척추지압사가 다음번 수술은 절대 못하게 해 두 개의 동맥이 척수를 통과하기 때문이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이것은 괜찮지만, 만약 당신의 지압사가 당신의 목을 찰싹 때리고 뻗으면, 동맥의 안감이 찢어질 수 있다.

이것은 뇌졸중을 일으킬 수 있는 응괴를 형성하게 할 수 있다.

지압사를 선택할 때는 약속을 예약하기 전에 그들과 미팅을 설정하십시오.

그들은 진정으로 많은 도움과 지도를 제공할 수 있다.

하지만 나쁜 것은 여러분의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믿을 만한 지압사를 찾아야 한다.

아직 만나지 않은 지압사와 진료 예약을 잡지 마십시오.

척추지압사는 항상 MRI나 X선 기계로 환자의 이상 뼈나 골절된 뼈를 찾는 것을 돕기 위해 검사를 시작한다.

이것은 가능한 최상의 지압 치료를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지압사가 첫 번째 약속에서 이것을 수행하지 않는다면, 어떤 형태의 척추 조작에도 동의하지 말라.

대신 다른 사람을 찾아봐.

오래 일어서야 한다면 그렇게 하면서 허리를 긴장시킬 수 있다.

이럴 필요가 있다면 가끔 한쪽 발을 걸상이나 선반 위에 올려놓아 스트레스를 해소해야 한다.

만약 이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가끔씩 체중을 옮기고 있는지 확인해라.

만약 여러분이 정말 심한 허리 질환을 앓고 있고 윗몸일으키기나 크런치가 여러분의 운동 요법의 규칙적인 부분이라면, 여러분은 이러한 특정한 것들이 어떻게 여러분의 고통을 더 악화시킬 수 있는지를 고려해 볼 때 다른 핵심 운동을 할 필요가 있다.

요가의 플랑크 포지션을 이용해 코어 힘을 키우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 사무실에서 일하는 사람보다 중노동자들이 더 많은 허리 문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사실은 그 반대다.

요통이 발생하는 한 가지 이유는 햄스트링 근육의 조임 때문이다.

일어서면 햄스트링이 골반을 잡아당겨 척추 문제와 통증을 일으킨다.

햄스트링을 늘이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시간을 투입하는 것에 열려있다면 그것은 어렵지 않다.

중요한 것은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부지런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이 이 모든 것을 다 끝냈을 때, 일단 이 충고가 사용되면 결과는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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