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은 이 훌륭한 조언으로 덜 혼란스러울 것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이 훌륭한 조언으로 덜 혼란스러울 것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이 훌륭한 조언으로 덜 혼란스러울 것이다.

어렸을 때 건강했던 곳? 좋은 음식과 음료 선택을 하셨나요? 너는 요즘 더 건강한 음식을 먹니? 우리의 식습관이 바뀌는 이유는 우리가 더 이상 식사를 제대로 준비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그들은 적절한 양의 영양분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여러분의 영양소를 통제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비타민과 미네랄은 신체가 이용하기 위해 합성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칼슘은 인체가 철분을 흡수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든다.

따라서 유제품, 제산제, 칼슘 보충제는 최소 30분 이상 피하는 것이 좋다.

뼈 건강을 유지하려면 식단에서 칼슘이 충분히 섭취되어야 한다.

칼슘을 흡수하려면 비타민 D도 많이 섭취해야 한다.

이 비타민은 음식, 보충제, 햇빛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것들 각각은 여러분의 몸이 칼슘을 흡수할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지방이 성분으로 표시된 보충제를 먹을 때는 음식과 함께 복용한다.

E, K, A를 포함한 몇 가지 비타민은 식사와 함께 섭취할 때 몸에 가장 잘 흡수된다.

지방이 함유된 식품이 이를 도울 것이다.

강화 우유를 마시는 것은 비타민 D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지만, 매일 일광욕을 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모래언덕에 노출되지 않거나 우유를 마시는 것을 피한다면, 비타민 D 보충제를 먹는 것이 중요하다.

이 비타민은 뼈가 부서지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준다.

사람들은 종종 이유를 모른 채 고통을 겪는다.

간단한 통증과 고통으로 의사를 만나기 보다는 비타민과 미네랄로 식단을 보충하기 시작하라.

어유와 비타민 E는 모두 관절과 근육에 윤활을 돕는다.

매일 먹는 식단에 미네랄과 비타민을 첨가하여 건강해 지십시오.

한 달에 몇 달러만 내면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로 건강을 증진시켜 의사 진료를 줄일 수 있다.

비타민 A는 면역력을 높이고 시력을 향상시키며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고 피부의 노화를 억제하는 중요한 항산화제다.

그렇더라도 너무 많이 먹으면 위험할 수 있으니 권장 복용량을 고수하라.

당신은 당근, 호박, 그리고 짙은 잎사귀에서 비타민 A를 자연적으로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나이가 더 들었다면, 몇몇의 어린이 거미들을 데려가라.

이런 상황에서는 더 많은 복용량을 필요로 할 것이다.

하지만 너무 많이 가져가지 마.

그것도 좋지 않다.

과일과 채소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매우 풍부하다.

통조림 대신 신선한 농산물을 골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식단에 종합 비타민을 첨가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영양소 결핍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부족한 부분은 보완으로 가장 먼저 공략해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어떤 것이 먼저 필요한지 정확히 아는 것이 좋다.

많은 사람들이 음식에 쓸 돈이 한 톤도 없는데, 이것은 그들이 항상 가장 영양가 있는 선택을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기분이 나아지기 위해 매일 적절한 비타민을 섭취하도록 하고, 여러분의 몸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면서 잠재적인 감기는 피하도록 하라.

어른으로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확히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은 도움이 되었지만, 계속 더 많이 배워라.

알면 알수록 형편이 좋아진다.

건강을 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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