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마케팅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위해 따라야 할 조언

기사 마케팅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위해 따라야 할 조언

기사 마케팅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위해 따라야 할 조언

양질의 콘텐츠를 많이 보유하는 것이 당신의 기사 마케팅 성공에 중요한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사람들이 읽고 싶을 정도로 당신의 기사를 흥미롭게 만드는 것이다.

당신의 인기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돌아오도록 격려해 줄 것이다.

인기를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독특한 기사를 대량으로 발행하는 것이다.

블로그는 당신의 웹사이트의 콘텐츠를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그것은 자유롭고, 쉽고, 청중들과 소통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웹사이트와 사업에 더 많은 고객들과 방문객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은 간단하다.

짧은 단락은 독자들에게 덜 위협적이며, 작가인 당신에게 간결하게 구체적인 요점을 제시하도록 강요한다.

당신이 그들에게 더 빨리 정보를 줄 수 있을수록, 그들이 계속해서 읽게 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당신의 글과 그 안에 포함된 단락이 모두 짧고 요점을 잘 지키도록 하는 것이 당신의 기사 마케팅 노력에 가장 좋다.

가능한 한 자주 새로운 기사를 추가하라.

대부분의 검색 엔진은 정기적으로 승인된 사이트를 다시 인덱싱한다.

새로운 콘텐츠를 제작하면 검색엔진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더 자주 인덱싱하게 되고, 검색엔진들이 더 높은 순위를 매기게 된다.

최대한 가시성을 높이려면 기사를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 게시하십시오.

이것은 교통량과 검색엔진 순위를 끌어올리는 쉬운 방법을 나타낸다.

검색 엔진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사이트를 따라간다.

자신의 콘텐츠를 게시하면 계산 기술에 따라 순위가 더 높아진다.

시간을 들여서 당신의 기사를 아웃소싱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만약 기사를 쓰는 것이 당신의 스케줄에 맞지 않거나, 당신의 기술과 능력을 의심한다면, 이 일을 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그것은 무료는 아니지만 효과적이고 사이트 트래픽을 구축할 것이다.

네가 쓴 글을 많이 올려라.

블로그 네트워크에 게시할 때는 일관된 방식으로 제출물을 작성하십시오.

특정 키워드를 홍보하기 위해서는 키워드를 담은 기사를 많이 제출할 필요가 있다.

키워드가 경쟁력이라면 최소한 5개 이상의 기사를 디렉토리에, 10개 이상의 기사를 공공 블로그 네트워크에 제출해야 한다.

다음으로 사설 블로그 네트워크에 50회 게시하는 것이 있어야 제대로 된 순위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의 기사에 대한 흥미로운 헤드라인을 만드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때때로 질 좋은 헤드라인은 독자들이 계속 읽어야 하는 모든 것이다.

처음 생각해 낸 것에만 안주하지 말고, 잠시 동안 그 생각을 마음 속에 던져 두어라.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헤드라인에 대해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보기 위해 당신 주변의 누군가를 사운드 보드로 사용하려고 할 수도 있다.

쓰기 서비스를 너무 자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런 식으로 많은 기사를 빨리 만들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질이 좋은 것은 아니다.

선택하는 서비스에 따라 필러 함량이 많고 영어가 서툴러질 수도 있다.

그러므로 가능한 한 자신의 내용을 쓰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리고 기억하라, 당신이 더 많은 기사를 쓸수록, 당신은 미래의 기사를 더 빨리 써야 한다.

기사 마케팅의 세계에는 비밀이 없다.

정말 좋은 기사 마케팅 기법은 좋은 사업 전략과 같아.

귀사의 비즈니스 마케팅에 대해 이미 알고 있는 것과 동일한 개념이 컨텐츠 배포에 중점을 두고 기사 마케팅에 적용된다.

사람들은 그러한 기사들이 연계되어 있는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뿐만 아니라, 독특한 기사들을 읽는 경향이 훨씬 더 많아질 것이다.

돈을 벌고 싶다면 글을 제대로 쓰고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는 것이 중요하다.

컨텐츠의 품질에 초점을 맞추면 효율적인 기사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Close